본문 바로가기
그 외/제품사용, 자동차, 컴퓨터, IT기기 관련

[전자책 북리더기 잉크테블릿] 오닉스 포크5S 6인치 - 언박싱 사용후기 리뷰 선택이유 한국어 교보문고 한손 눈피로

by 쉬고 싶다 2024.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회사에서 교보문고 온라인 도서관 어플을 지원해줘서
종종 출퇴근하거나 밤에 보곤 하는데
요새.. 일할때도 왠종일 컴터 보고 (블루라이트 줄여도 ㅠ)
핸드폰 보는일도 참 많으니..

눈이 쉬어주는 시간이 잘 없는 것 같더라고요
뭐랄까 머리? 뇌? 라도 쉬라는 느낌으로 영상 대신 책을 보기 시작하곤 있는데
눈이 피로하니 🤔🤔
책을 계속 보기 위해 잉크테블릿? 흑백테블릿? 북리더리기를 찾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회사에서 블루라이트 안경도 다시 쓰고.. 눈 안마? 온열마스크도 다시 꾸준히 써줄까 고민하는 중입니다 ㅋㅋㅋ 😗)

처음에 전혀 모르는 상태에사 북리더기 비교글들 적힌거 따라
원하는 성능이 있는 녀석을 구입했습니다

- 교보문고 사용이 될 것 (그냥 구글 스토어 사용 및 타 어플 다운 및 사용이 될 것 )
- 한국어 상용이 될 것
-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 일 것
- 누워서 보기 편할 것 (홀더 사용)
- 너무 버벅이지 않을 것 (최신 기종 구입)
- 추가로.. 종이책 안 본지 오래되었지만 책 넘기는 느낌이 나는 녀석이 있다길래 혹해서 구입했는데.. 이건 느낌이 안 나더군요 😂🤣





중국에서 오는 제품이라 조금 걱정되눈 면도 있었는데
포장이 아주 빠방허니 튼실하게 되어 왔어요 !! 오..!


제가 구입한 오닉스 북스 포크 5s는
주황색 단단한 커버박스에 담겨져 오는데
이뻐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

(흰 검 선택지만 있길래, 북리더기는 ! 주황 색감이 올 지 몰라, 더더욱 기분 좋았던 느낌~ 이네요 ㅋㅋㅋ)

 


북리더기 커버까지 하나 들어있을지 몰랐어요 😮
그냥 쿠팡에서 구매한건데 오.. 괜찮네요


셀룰러 사용자를 위한 팁이너
중국어로 쓰인 무언가의 종이들..
C타입 충전 케이블 !


우선 70퍼 정도 충전되어 왔던것 같아요 ☺️
커버를 여니 토끼들이 귀엽게 자고 있네요 ㅋㅋㅋ
북리더기 자는 중이라고 .. 귀엽게 알려주네요


그냥 자석식 부착. 때기 편하고
다른 커버나 홀더 상요하기 편한 것 같아요


오.. 여긴 뭔가 박스 색이 더 붉게 나왔네요 🤔


C충전기 및 스피커?
찾아볼때는 노래 어플 등도 다운받아 쓸 수 있는 것 같던데
저는 쓸일이 없을 것 같아 패스 ~
(일단 샐룰러 아닌 와이파이 기종이라 ㅎ~ㅎ)
집에 있으면 폰이나 컴 노트북 테블릿도 있어서 굳이 ..!


위에는 전원 버튼 !
자고 있는 북스는 저거 클릭으로 켜지고
전원이 안 들어온 토끼들은 꾹 뉴르면
북리더기가 켜집니다 👍
반응이 좀 더딘건 어쩔 수 없는지
생각보다 길게 눌러야 들어옵니당



오닉스 하이


켜지며 또 귀여운 로딩 화면이 ㅋㅋㅋ

 


처음에는 일단 중문과 영어뿐입니다
사용가능한 언어가..!
일단 불편하더라도
- 인터넷 연결하고
- 구글 스토어 다운받고
- 한국어 언어설정 할때까지만 참습니당.. 🥲

2024.01.01 - [그 외/제품사용, 자동차, 컴퓨터, IT기기 관련] - [전자책 북리더기 잉크테블릿] 오닉스 포크5S 6인치 - 한국어 설정법

 

[전자책 북리더기 잉크테블릿] 오닉스 포크5S 6인치 - 한국어 설정법

한국어 설정은 구글 스토어 앱에서 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와이파이 연결되고 구글 스토어 다운로드 후 한국어 설정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어요 구글 스토어에

setoo0922.tistory.com

2024.01.01 - [그 외/제품사용, 자동차, 컴퓨터, IT기기 관련] - [전자책 북리더기 잉크테블릿] 오닉스 포크5S 6인치 - 구글앱 교보문고 리디북스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밀리의서재 YES24

 

[전자책 북리더기 잉크테블릿] 오닉스 포크5S 6인치 - 구글앱 교보문고 리디북스 다운로드 구글

몇가지 북리더기 리뷰를 찾아보고 오닉스 포크 제품들이 구글앱, 한국판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기에 해외직구를 하고 사용을 시작했습니다. 한국판, 구글앱 다운로드 과정 들어갑니다 인터넷, Neo

setoo0922.tistory.com

 


대충 정책 승인 오키


모션? 설정 할건지
전 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색감 블루 없애주며 떠뜻한 벍기로 주는 설정.. 안 먹더라고요..
처음에먼 딱 먹고 ㅋㅋㅋ ㅠ


화면에 음.. 옛날 아이폰? 처럼 동그란거 달아두고
편하게 몇가지 버튼, 종료 터치로 해결할 수 있는 것.
설정하는 탭입니다
전 그냥 그대러 넘겼어요


웜라이트 !
이게 모션이 처음에먼 먹고
나중엔 안 먹더라구요..
조만간 좀 만져줘야겠습니다 😤


들어와서 메인 화면 !
책장이라 하는데
음.. 제 책은 앞으로도 북리더기 보단
앱의 책장에 있을 계획이기에
여긴 쓸일 없는 공강이 되겠습니다 :)

앗사리 앱이 홈 화면이 된다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


자 !
이제 와이파이 부터 연결합니더 ~
이제 우리는 인터넷 없이 살 수 없는 삶이 되었죠 ㅎㅎ
기기들도 다들 인터넷 연결을 전제로 서비스를 제공해주니 !



음.. 그런데 왜 초장부터 안될까요..
인터넷 연결아 안됩니다
🤔


분명 비번도 맞는데 안됩니다..!!!
으ㅏㅏㅏㅏㅏㅏ
뭔가 전자제품 살 때마다 운이 안 따르돈데
해외직군데..
해외 뱌송비 내고 환불이나 교환?
으 아깝습니다 내돈 ㅠ

일단 쿠팡에 문의글을 올렸어요
주말이라도 대답도 안해주네요 😭

 

 

 

응 역시 도움 안되는군요 ~

쿠팡의 한계입니다 ^~^

 

 

 

<와이파이>

2024.01.01 - [그 외/제품사용, 자동차, 컴퓨터, IT기기 관련] - [전자책 북리더기 잉크테블릿] 오닉스 포크5S 6인치 - 와이파이 연결 이슈

 

[전자책 북리더기 잉크테블릿] 오닉스 포크5S 6인치 - 와이파이 연결 이슈

와이파이가,, 이상하게 연결이 안되더군요 처음에 제품 하자인줄 알았습니다 해외 직구인데 하자로 파악되지 돈들어갈 생각에 짜증좀 나고 구입처인 쿠팡에서는 제대로 대응을 안해주길래 더

setoo0922.tistory.com

 

 

<카페, 인터넷 다이렉트(바로보기) 대신 다운로드>

2024.01.01 - [그 외/제품사용, 자동차, 컴퓨터, IT기기 관련] - [전자책 북리더기 잉크테블릿] 오닉스 포크5S 6인치 - 교보문고, 카페, 인터넷 다이렉트, 다운로드 속도 비교

 

[전자책 북리더기 잉크테블릿] 오닉스 포크5S 6인치 - 교보문고, 카페, 인터넷 다이렉트, 다운로드

교보문고 다운로드 2024.01.01 - [그 외/제품사용, 자동차, 컴퓨터, IT기기 관련] - [전자책 북리더기 잉크테블릿] 오닉스 포크5S 6인치 - 구글앱 교보문고 리디북스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밀리

setoo092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