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 책 , 유튜브 , 경험/내 이야기

내 이야기 카테고리, 책을 쓸 기회를 만들고 싶다.

by 쉬고 싶다 2020. 10. 20.
반응형

 

-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 주로 즐겨 있는 책은

- 그래서 지금 생각하는 주제들

 

 

 제가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책을 읽다 보니 글을 쓰고 싶어졌고,

이것저것 글을 모아볼 생각으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물론, 약간이나마 광고수입을 받아 용돈벌이로 쓰고 싶기도 하지만

(단지 광고수입을 보고 있기에, 네이버 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옮기기도 했습니다 ㅎㅎ)

마지막에 가서는 내가 겪었던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 그리고 그런 스토리를 담을 책을 써보고 싶습니다.

 

요즘들어 조금 더 변화하는 삶을 사고 있는데

그 덕분에 즐겁고, 그 즐거움과 새로움을 글로 기록도 하고자 이 글을 시작합니다.

 

 

 주로 즐겨 읽는 책은

 

주로 즐겨 읽는 책은

내가 겪어보지 못한 경험을 한 사람들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책.

내가 가보고 싶은 길을 가본 사람들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책입니다.

 

책을 쓴다면, 이러한 책을 쓰고 싶은데, 그러려면.

  • 자신이 오래도록 어려움 혹은 주변에서 보편적으로 느끼는 문제점을 알고
  • 그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 그 과정에서 얻은 지식, 쌓이는 노하우, 그 과정을 이겨내기 위해 내가 찾아보았던 모든 정보들
  •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로인한 해결

의 과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Pixabay로부터 입수된 Free-Photos님의 이미지 입니다.  

 

 그래서 지금 생각하는 주제들

 

내가 계속 가지고 있던, 있는 문제

  • 게임/만화/폰/SNS 중독
  • 소화불량
  • 외소한 몸, 마른 몸

오랜기간 신경 써 온 것

  • 위의 내용 포함
  • 자세 (앉고 걷고 서있을 때)
  • 운동

앞으로 신경 쓰려는 부분

  • (소화불량에 이은 이야기로) 육식을 덜 하는 식단, 비건이나 채식주의자까진 아니더라도, 그 중간의 어느 정도의 타협안. 식단에 관한 정보. 요리를 할 상황이 갖춰진다면 그에 대한 내용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어떻게 될지 모르는 미래이기 때문에,

기억나는 매일매일 그때의 상황과 발전 정도를 기록하고

그런 과정이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라 하면 기쁜 마음으로 공유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