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제품사용, 자동차, 컴퓨터, IT기기 관련

[배경날리기 누끼뜨기] 미리캔버스 - 간편한 처리로 누끼뜨기, 무료, 온라인 기반 플랫폼 편한

by 쉬고 싶다 2024.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엔 미리캔버스, 온라인 기반 플랫폼으로 간단히
누끼, 사진의 배경 날리고, 사람만 따오고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뭐,, 별거 없어요 그냥 하면 됩니다 😂

- 미리캔버스 가입 (저는 그냥 네이버 아이디로 간편히)
- 로그인하고 사진 따오고
- 누끼 진행하면 시간이 조금 흘러 완료
- 조금 더 만져줄 필요가 있다면 수정해주고
- 가져다 쓰기


하품하고 있는 모습을 따서 쓰고 싶었어요 😶
사진을 가져오기 위해
좌측의 업로드 탭에
컴터에서 사진을 드래그해 드롭합니다

그리고 화면, 도화지? 에 해당 사진를 드래그앤 드롭


사진 클릭하면 좌측 상단에
배경날리기 았습니다 😁

저같은 무료 사용자는 한달에 5번만 된다고 하네용

 

 

비용 내고 안내고의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

한달간 평가판 이용해 볼 수 있다곤 하지만

저는 누끼를 뜰 일이 자주 있지 않아 ~ 무료로 다 해보고서 생각하려 합니다 :D

 


조금 기다려 줍니다
어떻게 따줄지 조금 기대되네요 ㅋㅋㅋ
대충 찾아보니 진짜 잘 따주던데,, 과연 내꺼는?


ㅋㅋㅋㅋ 요소요소들이 참 많이 남았습니다
비교적 3D거리 상 캠에 가깝거나
입체감 있거나 한것들을 따오나 봐요
음.. 수정을 어캐해야 하나 살펴보니

짝대기 3개 탭을 눌러봤어요


누끼 따로 지우는 탭이 있고
- 체크한 부분 지워봤어요 :)
- 조금 렉걸리는 감이 있네요, 100M짜리 인터넷인데, 좀 더 빠르면 좋을랑가여
배경 남기기 두께를 설정하는 탭이 있습니다


조금 지워보고 나머지는 표면 두께를 설정해보려 했습니다


그런데.. 그거 설정하니
손수 지운 애들이 살아났어요 ㅠ
여러분은 꼭.. 두께 먼저 손보시길 바랍니다


다 지웠는데 음.. 주변에 좀씩 찌꺼기가 남았네요..
전 지쳤으니, 귀찮으니 그냥 쓰려함니다 ㅋㅋㅋ

그담에 어캐쓸까 보니
예전엔 됬지만 이젠 누끼를 따로 저장하는건, 이미지 단독이리교.. 안된다네여?

그래서 바로 무료 템플릿 하나 열고
거기에 복붙 했습니다 :)



대충 이런식으로 써줄 수 있겠습니다 :)
다른데 빼서 쓰고 싶다면
간단히 뭐 더 추가해서 저장으로 뽑아내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