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제품사용, 자동차, 컴퓨터, IT기기 관련

공유기 인터넷 비번 바꾸기 - 인터넷/컴퓨터로 들어가 변경

by 쉬고 싶다 2024. 1. 7.
반응형

 

 

주소창에 와이파이 주소 치고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공유기에 맞는 설정 사이트로 들어가집니다

공유기 기존 비번 치고 들어가며 로그인

 

 

 

와이파이 주소는 어떻게 아는가

테블릿, 폰, 피씨가 연결된 IP주소에서 뒤 두 숫자를 빼면

와이파이 아이피 주소가 됩니다.

 

 

 

들어가면 연결된 기종들이 나오며

(위에서 말했듯, 와이파이 주소에 뒤에 두 숫자가 추가되며 기기가 하나씩 붙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잘 되고 있나도 나오네요

 

 

 

와이파이 기종? 브랜드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쓰는 MERCUSYS? 대충 쿠팡에서 저가형 구매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요녀석은 왼쪽 하단의

Wireless 들어가면

위 사진과 같이 아이디 및 비번을 바꿀 수 있게

간단한 설정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들도 위의 링크만 들어가면

이것저것 클릭해보며 찾아 쓸 수 있게

간단한 디자인을 가질 것이기에

여기까지 !

 

비번 바꾸고 모든 기기들 다시 로그인 해주셔야 하고 :)

저는 노트북에서 와이파이를 새로 잡으라,

비번을 바꾸라는 말 없이

그냥 인터넷이 안되길래

재부팅도 해줬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