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제품사용, 자동차, 컴퓨터, IT기기 관련

[갤럭시 ->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 S8에서 아이폰14로 데이터 옮기는 법 아이폰14프로 언박싱 사용법

by 쉬고 싶다 2024. 1. 7.
반응형

 

 

 


아이폰14프로 사전예약으로 구입하고
늦은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사용하며 불편한 내용도 담을 수 있을테니~ 라는 핑계로 실은 아주 게을렀기에 🥲


사전예약은
12시에 하지 않고.. 피곤했어서 ㅠ
그냥 자고 일어나 6시쯤 (이때 일어나서 출근 하기에!)
쿠팡 사전예약을 들어가니
본래 원했던 퍼플색상이 남아 있더라구요?

근데.. 용량이 보니 1테라 짜리만 남아있더라구요 ㅋㅋㅋ
본래 s8 사용 용량이.. 128인가 64기가 뿐이었어서
이걸 다 사용할까.. 싶었지만
요새 하려는 동영상 작업 및 고프로퀵 앱 사용 시 용량이 엄청 많이 들기에..
질렀습니다 👍

물론 사전 예약하면 8%? 카드사 할인도 되었기에
그냥 질러버렸죠.. 할인되어 200만 ;ㅁ;


나중에 중고로 잘 팔려면 이 케이스가 필요하다고..!!


최신폰을 사본건 처음이네요 ㅋㅋ
취업도 했고
앞으론 좋은걸 계속 바꿔가며 쓰고 싶단 생각에 :)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영롱하네용 😃


앞면 때어주고



카메라 진짜 크더라구요 ㅋㅋ
색상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


전원 켜주면 애플 😮


안녕하세요 !


우선 기존 갤럭시 s8에서의 데이터를 옮기기 전에
기본적인 세팅 및 비밀번호 계정 만들기 등을 해줍니다 :)


언어선택 😛


그리고 갤럭시 데이터를 아이폰으로 옮기기 위한 앱!
Move to ios 검색하여 나오는 앱을 갤럭시에 깔아줍니다




아이폰 화면에 뜨는 인증코드를 갤럭시에 입력하여
아이폰과 갤럭시를 연결하줍니다 :)

 


전송할 데이터 종류를 갤럭시에서 선택하고


전송을 눌러주면 시간이 좀 지나 전달이 됩니다 :)
꽤 걸렸던거 같은데.. 한 30분? 20분 ?.?

그런데 !
좀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ㅠㅠ

갤럭시 사용할때 구분해둔 앨범들 다 날라가고
하나로 시간순서로 다 뭉쳐져 버리고 😭

최근에 회사 입사하며 입력한 거래처 협력사 직원들 번호들이 ㅋㅋㅋㅋ 싹다 날라갔습니다 🥲
이름은 있는데 속빈 강정이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리맴버, 명함 앱에서 연락처 다시 받아와 기록.. 하려고요 ㅎㅎ;; 아직 안했네요 😛

뭐.. 그래도 간편히 데이터를 옮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이 앱, 방법, 편한 것 같습니다 👍
앞으로 더 좋아지겠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