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제품사용, 자동차, 컴퓨터, IT기기 관련

아이폰14 맥세이프 사용법/후기 (케이스,지갑,충전기) + 액정 카메라 보호 || 정품? 저가 쿠팡?

by 쉬고 싶다 2024. 1. 3.
반응형

 


S8을 쓸 당시
아이폰13프로를 산 후배가 보여준 맥세이프가
정말 편해보였어요 ㅋㅋ
그래서 아이폰14프로로 바꾸며
맥세이프 지갑 충전기를 바로 구입했습니다


케이스는 혹여나 핸드폰에 바로 붙어있고 보호해줘야할 녀석이기에
그냥 아이폰 온라인 매장의 정품을 두입했고
(보험을 안 들어두었기에, 혹여 자성의 문제로 폰이 잘못된다거나 할 거 같아서..? ㅋㅋㅋ)

지갑은 정식 매장에서 원하는 색상이 매진이고
쿠팡엔 있길래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
가격은 거의 동일


그냥 투명 케이스에
맥세이프 모양이 귀엽게? 있는 녀석이죠 :)


사용하다
기존 s8에 비해 상당히 무겁기도 하여
손에 잘 익지 않아
몇차례 떨어트리고
아차 싶거나 깨지거나 금가지 않았나 하는 걱정이 들 때가 있었는데
전혀 문제 없었어요 👍 어느정도 단디하게 보호 해주나 봅니다 :)


지갑 !
카드지갑응 하나 사 쓰고 있었는데
종종 카드나 핸드폰은 둔 곳을 까먹기도 하잖아요?
정신 없는 날이나
그 이후에 팍 풀어져 버린날?
여행가서 숙소에서? ㅋㅋ

그래서 그런 찾아야할 짐이
그리고 들고다녀야 할 짐이
하나로 준다는 것에 좋았습니다 👍


카드는 2개 정도 들어가고
엄청 단단하게 잡아줘서 떨어질 걱정은 없습니다 👍
그래서 신분증 or 면허증이랑 사용하는 카드 하나 끼우고 다니고 있아요 ☺️


처음엔 대중교통 이용할때
카드가 찍힐까 해서 찍어봤지만
지갑이 맥세이프에 붙기 위해 자성이 있고 두꺼워서? 인지
지갑 안에 있을때는 찍히지 않더라구요 ㅠ

 


그래서 처음에는 ㅋㅋㅋ
살짝 튀어나온 카드 양옆을 잡고 낑낑대고
살짝 벌려 꺼내려 했는데
지갑을 맥세이프에서 때고서 안쪽을 보면
카드를 밀어 올릴 공간이 있더라구요 ㅎㅎ;;

대중교통 이용할따 살짝 꺼내 쓰고
(그래서 신분증이 바깥쪽에 위치)
카드 사용할때도 저걸 밀어 사용합니다 :)

근데.. 잘 안밀리는 카드도 많은데 :(
이번에 운전면허증을 바꾸고 나니
읭? 잘 밀리더라구요

그동안 조금 벌어진건지
아니면 요즘 나오는 카드들은 코팅이 좀 더 좋게되어 나오는지 ㅋㅋㅋ


그리고 회사에서 사용하려 구입한 충전기!
는.. 아직 안 쓰고 있습니다 ㅋㅋㅋ
아직 배터리가 짱짱해서
어떨때는 충전없이, 절연모드 없이 이틀을 사용하기에
회사에서 따로 충전할 일이 없어서..


그냥 포장 그대로 다시 포장하여 잘 쟁여두고 있습니다 :)
(나중에 중고로 팔걸 생각하면 박스도 잘 챙겨둬야 한대서 ..!)
일단 그냥 정품으로 구입핬는데
점점 앱등이다 되고 있나 싶네요..

아이폰으로 바꾼 이유는
그냥 이뻐서
사진이 잘 나와서
기술이 더 좋은듯하여 입니당
(최근 삼성폰 열 기술 이슈로 별로 믿음이 가질 않네요 🥲)


그리고 폰 보호 차원에서 구입한
하드 케이스와 링케

 

2024.01.03 - [그 외/제품사용, 자동차, 컴퓨터, IT기기 관련] - [아이폰 사용] 보호 악세 - 링케이스 카메라 보호, 강화유리필름 액정 보호 || 아이폰14프로

 

 

정품 ? 쿠팡 저가 ?

 

==>

 

솔직히, 갤럭시에서 아이폰 넘어오며, 맥세이프나 지갑이 없던 예전에만 아이폰을 써봤기에

조금.. 정품을 안쓰면 폰 자체에 문제가 갈 수 있지 않을까란 걱정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흠.. 아이폰 자체가 자석에 의한.. 뭐 망가짐? 같은건 절대 없는 것 같고

짭, 저가, 쿠팡물품 같은 것들도 어느정도 다 사용할만해서

굳이.. 정품 비싸게 주고 사기 보다

현명한 소비가 좋아 보입니다 b

 

다음에 바꾸거나 하게 되면 무조건 알뜰 소비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