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제품사용, 자동차, 컴퓨터, IT기기 관련

[아이폰 사용] 보호 악세 - 링케이스 카메라 보호, 강화유리필름 액정 보호 || 아이폰14프로

by 쉬고 싶다 2024.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

벌써 수개월이 지났지만
당시 아이폰 14 사전예약 때,
12시까지 기다리기 힘들어서 ㅋㅋㅋ (보통 10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나기에 :p)
일어나서 있으면 자야지 하고 잤던게


제가 원하는 색상 (퍼플)이 남아 있어
아이폰 14 프로를 구입했었습니다 :)

다만,, 1테라나 되는 저장용량..
카드 할인을 받아도 200만원.. ;ㅁ;
(유튜브 일도 해보려 고프로도 사고 나름 손에 붙이려 하기에..! 핸드폰 용량이 크면 그만큼 도움된다는 생각으로 구입했습니다 ㅎㅎㅎ)


따로 애플케어? 보험을 들지 않았기에
적당히 보호해줄 녀석들이 필요했습니다 !


일단 고놈의 툭튀 카메라 3쌍
보호해줘야 하기에
링케이스 하나 구입해줬고요 :)

- 쿠팡에서 구입


오랜만에 맥세이프 투명케이스 때네고
링케이스 제품에서 주어진 알코올 솜으로 닦아줬습니다 :)
먼지가 생각보다 잘 끼더라구요 ㅋㅋㅋ

종종.. 빼서 닦아줘야 하나..? 귀찮은데 :(


핸드폰 두께의 절반 가량이나 튀어 나옵니다 !!
와웅..
보호 안해주다 잘못 떨어트리면
카메라 바로 나가는거에요 ;ㅁ;


퍼플,
색상 이쁘지 않나요? ㅎ~ㅎ


그리고 강화유리 필름 !

- 이거도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p



마찬가지로, 제품에 함께 동봉된 클리닝 키트로 액정 닦아주고 :)


필름 안착 !
위의 카툭튀 보여드린 측면 샷이랑 비교하면
위에 투명 층이 하나 쌓였습니다 :D

강화유리필름 붙이기 어렵다고 했는데
예전엔 !
이제는 뭐.. 쉬운거 같습니다


적당히 살포시 내려두고
열심히 문질러 기포 빼주니
기포 운거 없이 잘 붙습니다 :)

아니, 애초에
강화유리 필름은
한번 잘 대면
자기가 스르륵 핸드폰 면에 붙으면서 공백없이 붙어줍니다.

그러다 간혹 생기는 기포는
열심히 문질러 주면 됩니다 :)
바깥쪽으로 !

아님 한번정돈 들었다 놓아도 좋아요 ..


그러고 다시 맥세이프 투명케이스 끼워주고 :)


짜잔 !
잘 보호 될 것 같습니다 :)

애초에 기존에 S8을 4년가량 썻는데
그때는 케이스나 필름 붙이지도 않고 깨트리지 않고 잘 썻기에 !

이정도 보호면 흠흠
깨지지 않고 잘 쓰다가
적당히 아사모 카페에 중고로 팔고 다음걸로 넘어가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D


케이스 끼울때마다
저 진동모드? 켜지던데 :p
소리나서 흠칫 했네요 ㅋㅋㅋ


아이폰 보험 없으면
잘.. 오래 돈 안들이고 쓰려면 보호해줘야하니..
갑툭티 카메라를 위한 링케이스와
액정을 위한 강화유리필름
바디와 편리함을 위한 맥세이프 투명 케이스 정도는 !
끼워주는게 좋을 듯 하네요 :)

 

 

 

============================

 

 

강릉 여행을 갔다가

아이폰을 든 채로 바위를 짚었어요

그랬다가,, 핸드폰 아랫부분이 그대로 쨔쟉 깨졌는데

다행히 강화필름만 나갔습니다 ㅋㅋㅋㅋ

 

그러고 1년을 그냥 지내다 ㅇㅅㅇ

새해가 되는, 뭔가 새로 시작하는 준비를 하는 느낌으로? ㅋㅋㅋ

강화필름 4개 있던 거 중에 하나 썼고, 하나 더 꺼내 새로 갈아줬네요

(그 와중에 하나 테잎 땐체로 바닥에 떨궈 먼지 묻었겠거니.. 고대로 쓰레기통으로.. 그래서 이제 하나 남았어요 :p)

 

핸드폰에는 기스 하나 없었고

강화필름만 쨔작 개져 있었습니다

하단부는 완전 파손..?

위로 한줄의 금..? ㅋㅋㅋ

없었으면 액정이 그렇게 깨졌을 수도 있죠.. ㅎㄷㄷㄷ ;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