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제품사용, 자동차, 컴퓨터, IT기기 관련

[고프로퀵 연결법 사용법] 아이폰 - 고프로, 기존엔 갤럭시 연결, 고프로퀵 사용법

by 쉬고 싶다 2024.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

고프로10을 사고
얼마 지나지 않아 11이 나오며 10만원이 내려갔죠 🥲
아무튼 ! 10을 쓰고 고프로퀵을 애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갤럭시 s8에서
아이폰14프로로 변경하고 나니
고프로퀵이 연결이 안되는거에요.. ;ㅁ;


초장부터 자꾸 막혔습니다
이 앱 자체가 뭔가 연결성이 좋지는 않지만
계속 안되는건 왜일까..

이당시 영국 출장을 갔어서
영국 아이피땜시 그런가 싶기도 했는데 ㅠ


한국에 돌아와서도 와이파이 연결하려 하니..


계속 연결이 안되는겁니다 ㅠ
절대 안되더라구요
영국에서 아주 잠깐 됬던적도 있는데
이렇게 되다 안되다 하면 안되잖나요 😩


와이파이랑 블루투스도 껏다 켜보고


고프로도 껏다 켜봤지만 소용이 없었고 :(


살정도 둘러보는데 이렇다 할 탭이나 해결책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

고객센터 사이트 들어가니
방법이 있는데
그런거 다 따라해봐도 안되더라구요 하하 ;;

그래서 유튭이나 구글링해봐도
이번에 아이폰으로 바꾸면서뷰터 안되는거니
아이폰 연결을 찾아봤지만..
별로 특별한건 없더라구요 ㅇㅅㅇ
그냥 갤럭시랑 연결법은 똑같던데 왜 안되지 ;;


이건 서비스 사이트에서 와이파이 설정을 바꿔보라길래
오.. 이거하면 될거 같은 느낌에
얼른 해봤습니다 ㅋㅋㅋ


그러기 위하선 와이파이 리스트에 고프로가 잡혀야 하는데
요놈이 숨어서 안 나오더라구요 :(
그런데 편집 들어가니 잡히길래 ㅋㅋㅋ


고프로 느낌표 설정 특성? 들어가서

 


IP 추적 제한 넣고 다시 연결 시도했습니다 :)

물론! 저는 여기서도 되지 않았어요 ㅋㅋㅋ

알고보니..
고프로 캠 당 연결 설정해둔 폰으로만 연결이 되게 되어있나 봅니다
그래서 폰에서 설정을 만지는게 아닌
캠에 들어가서 연결 탭 들어가
기존 연결을 초기화 시키고
아이폰이랑 다시 연결해주어야 했습니다

즉, 기존 갤럭시 s8과의 연결을 초기화 해줄 필요가 있었습니다..
여러 폰과의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이제 s8은 안쓰니 (용량도 64기간가 바께 되지 않아서 고프로에서 영상이랑 사진 뽑을때마다 스트레스였져 😩)
아이폰과 연결해두고 잘 쓰렵니다 👍👏

 

반응형

댓글